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3 01:36:14
기사수정









구미시는 1일 새마을회 강당에서 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준호) 주관으로 상반기 자봉이왕 시상 및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자봉이왕 3, 우수 자원봉사자 18명이 선정됐다. 자봉이왕은 상반기(‘23.12.1.~‘24.5.31.)동안 봉사활동 실적 상위 등록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는 누적 봉사활동시간(300시간~7,000시간 이상)에 따라 색깔별로 구분해 인증서와 함께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자율방범 순찰활동, 범죄예방 캠페인, 경로식당 조리 및 배식봉사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서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그 고귀함을 널리 알리고자 상하반기 연 2회 시상식을 열고 있다.

 

방주문 행정안전국장은 지속해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해 오신 수상자분들께 감사하며, 시에서도 봉사자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인센티브 제도를 개발해 봉사하는 시민이 빛나는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