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6 23:51:15
기사수정





진도군의회(의장 장영우)가 지난 25() 297회 진도군의회 임시회를 열어 제9대 후반기 원 구성을 확정했다.

 

1차 본회의에서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해 의장에 박금례 의원, 부의장에 이문교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7명 의원 전원이 참여한 이번 선거에서 의장과 부의장 선출이 모두 만장일치로 이루어져 제9대 후반기 의정의 협치와 화합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의장에 당선된 박금례 의원은 동료의원 여러분과 군민 여러분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의정활동에 임하겠다의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군민에게 힘이 되고, 희망이 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부의장에 당선된 이문교 의원은 군민 여러분께 사랑받는 의회가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군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성실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한편, 9대 후반기 의장단의 임기는 오는 71일부터 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