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1 22:20:49
기사수정



연천군은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 및 이동권 확대 보장을 위해 내달 71일부터 65세 이상 어르신의 교통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연천군 어르신 교통비 지원사업은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65세 이상 어르신이 교통카드(G-PASS)를 발급 및 선충전하여 관내에서 승·하차하는 시내버스를 이용한 금액만큼 분기별 최대 5만원(연간20만원) 한도에서 교통카드 발급 시 등록한 농협 계좌로 돌려드리는 사업이다.

 

65세 이상 연천군민은 집중신청 기간인 617일부터 628일까지 신분증, G-PASS카드 및 통장(소지자에 한함)을 지참하여 관내 농협은행 및 농·축협에서 교통비 지원 신청을 하면 된다. 집중신청 기간 이후에도 언제나 신청 가능하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교통비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 드리고 이동권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상 어르신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