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달성군 옥포읍 미진아이마루 어린이집(원장 강숙경)은 지난 17일 백미 10kg 20포(50만 원 상당)를 관내 어려운 가정을 위해 옥포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백미는 미진아이마루 어린이집 원아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가져와 판매해 얻은,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강숙경 어린이집 원장은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물건의 소중함을 깨닫고, 백미 기부를 통해 나눔의 기쁨도 알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윤태영 옥포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탁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모은 따뜻한 마음까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