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8 00:56:52
기사수정



진도군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4년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사업은 경로당, 보건소, 어린이집, 의료시설 등 취약계층 이용 공공건축물을 선정, 에너지 효율이 낮은 건축물의 단열설비 성능 등을 개선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사업이다.

 

군은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사업비 총 29억원(국비 20, 군비 9)을 확보했다.

 

이번 공모사업에 선정된 건축물은 진도군보건소, 가치 보건진료소, 동거차 보건진료소 등 3개소이다.

 

진도군보건소 관계자는 기후변화와 환경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개보수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에너지 효율이 낮은 건축물의 단열, 창호, 냉난방 설비 등을 개선해 공공보건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