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중앙동 주민센터는(동장 김재두) 지난 18일 열린 시정을 위한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에서 오세창 시장은 2011년도 동두천이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약 40분간 주민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지역주민들이 시정활동에 대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갖게 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시장(오세창)과 주민들의 격이 없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