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남구 대명11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전재익)는 5월 30일(목) 대덕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들과 대덕초등학교 학생회의 어린이 20여 명이 참석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안전한 등·하굣길과 학교폭력 예방 등 건강한 학교문화 만들기에 동참할 것을 안내하였다
전재익 대명1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은 “대덕초등학교 학생회어린이들과 함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유해환경으로부터 소중한 우리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