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03 10:19:34
기사수정

사진설명/지난해에 개최된 제1기 영시니어 자원봉사단 발대식

‘구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동행의 해’를 2014년 자원봉사 비전으로 정한 동대문구가 그 첫 번째 발걸음으로 제2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거나 뜻 깊은 일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사회봉사활동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오는 12일까지 제2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 33명을 모집한다.

모집된 제2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들은 지난해 처음으로 구성된 제1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회복지 ▲환경 ▲보건의료 ▲교육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동대문구 관계자는 “그간의 사회생활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영시니어 자원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고, “앞으로 구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시니어 자원봉사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 자치행정과(02-2127-4228~9)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