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30 03:35:55
기사수정



29일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고등부 시 낭송 대회가 열려 박강수 구청장이 학생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고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29일 오후 일성여자중고등학교의 시 낭송 대회장을 찾았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교장 이선재)29일에서 30일 양일간 시 낭송 대회를 연다. 29일은 일성여자고등학교 14팀의 낭송 대회가 진행됐다.

 

박강수 구청장은 대회에 앞서 시인의 마음으로 아름다운 시를 들려주시길 응원한다라면서 사시사철 꽃이 피는 마포구 난지 테마관광 숲길에도 시인의 거리가 조성돼 있으니 꼭 오셔서 시심(詩心)을 가득 채워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는 여성 만학도들이 중·고교 과정을 공부하는 2년제 학력 인정 평생 학교로 마포구에서도 올해 교육경비 보조금을 통해 시설 환경정비와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