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8 23:03:25
기사수정


(백민호 범어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27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접 운영하는 사업장 감나무집에서 끓인 삼계탕 50그릇(85만원 상당)을 범어2동 제1경로당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2(동장 이영렬)27일 백민호 범어2동 주민자치위원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접 운영하는 사업장 감나무집에서 끓인 삼계탕 50그릇(85만원 상당)을 범어2동 제1경로당 어르신들께 대접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에 이은 두 번째 삼계탕 나눔으로, 백 위원장은 평소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과 성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백민호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 뵙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