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7 23:50:28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 영종동(동장: 최점호)은 지난 23일 진아건설()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10kg 79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진아건설() 윤영종 차장, 영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재봉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등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42가구와 지역 내 어르신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경로당 14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아건설 윤영종 차장은 영종동 내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쌀로 한 끼라도 건강하게 식사하기를 바란다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점호 영종동장은 저소득 취약계층과 경로당을 위해 후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