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만촌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효현)는 21일 중앙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햄버거와 음료수 등 간식(3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대구 수성구 만촌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효현)는 21일 중앙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햄버거와 음료수 등 간식(3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효현 위원장은 “지역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으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