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2 00:51:03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중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만식)와 경북 청도군 이서면(면장 김병태)은 지난 20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를 약속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중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만식)와 경북 청도군 이서면(면장 김병태)은 지난 20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를 약속했다.

 

이번 기부는 중동과 이서면 간 교류 확대와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두 지역은 2018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 매년 농촌일손돕기 등 각종 행사와 축제에 참여하며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고남경 중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 지역간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상호 발전하는 관계로 나아가고, 활발한 상호교류로 중동 주민자치를 활성화 하겠다고 전했다.

 

김만식 중동장은 일회성 보여주기식 교류가 아닌 실질적인 교류를 꾸준히 이어가 두 지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