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1 22:19:41
기사수정




왕시가 시 직원들의 반부패·청렴실천을 위한 ‘2024년 청렴챌린지운동을 펼친다.

 

렴챌린지는 공직자가 앞장서서 갑질근절·부패척결을 부서별로 다짐하고 그 내용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일상속에서 시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높여나가기 위한 캠페인으로, 이번 달 말까지 의왕시 전 부서가 청렴 다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21일 김성제 의왕시장이 청렴챌린지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 가장 먼저 청렴다짐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성제 의왕시장은 청렴은 공직자가 신규 임용 시부터 퇴직까지 사명으로 여겨야 한다고 강조하며 의왕시가 공정하고 깨끗한 청렴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편 의왕시는 공정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달성을 위해 갑질근절 결의대마음만 감사히 운동 신규직원 청렴다짐 한마디 부패발생 모의신고 훈련 청렴골든벨 등 다양한 청렴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