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30 19:28:52
기사수정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국, 노조위원장 김수수)은 지난 28일 2014년 설날을 맞아 관내 소외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희망 기부금 9,205,000원을 부천시에 전달했다.

부천시설공단 희망 기부금은 공단이 지난 한 해 동안 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시민고객에게 되돌려 주기위한 직원들의 자발적 성금 모금을 통해 마련한 것이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부천시설공단 김영국 이사장, 김수수 노조위원장과 송재용 부천시 복지문화국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국 이사장과 김수수 노조위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시민 공기업이 함께해야 한다는 뜻으로 희망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공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아 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