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30 17:10:10
기사수정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은 지난 27일 김춘석 시장을 비롯 원욱희 도의원, 박명선, 장학진, 이환설, 김영자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통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시장과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참석자들로부터 다양한 건의사항과 함께 시민 애로와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시종일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김춘석 시장은 “2013년 도.농복합 여주시 승격 추진에 오학동 시민이 적극 협조해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하고, 수원지법 여주지원 이전 및 도시계획지역내 아파트 신규 입주에 따른 인구유입으로 오학동이 여주시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김 시장은 이어 “시민과의 대화시 주민들로부터 건의된 사항에 대해서는 실무 부서와 충분한 검토를 통해 우선순위에 따라 연차적으로 추진해 최대한 주민편익 증진에 힘써 나가겠다”면서, “앞으로도 시정에 더 많은 관심과 활발한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