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7 20:53:57
기사수정

27일 대한노인회 이천시 설성분회(분회장 곽석근)는 청마의 해 설명절을 맞아 관내 기관장들과 함께 설성면 관내 독거노인 및 생활 형편이 어려운 사람 34명에게 떡을 나눴다.

설성분회 노인들은 정기적으로 마을을 순회하면서 폐지, 폐품을 수집해 조성된 120만원으로 가래떡을 만들어 설명절임에도 찾아주는 이들이 없거나 몸이 불편하신 이웃노인들을 찾아내 선물을 전달했다.

이는 어르신들이 폐품수집으로 깨끗한 환경정화에 앞장 설 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조성된 금액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좋은 계기로 매우 뜻깊은 일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