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8 20:19:47
기사수정



대박플러스 백현숙 대표는 지난 16일 광주시 능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현물 TV(100만원 상당) 1대를 기탁했다.


백 대표주위의 이웃들에게 작지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관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석영식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주위의 이웃들을 생각해 TV를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전달해 주신 물품은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현물 TV는 능평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