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6 00:07:01
기사수정



경산시보건소(소장 안병숙)는 지난 11일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보건사업담당자와 보건지소 직원들이 직원 소통 및 보건지소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2024년 보건 사업을 안내하고 사업담당자들과 협력해 더 나은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지역별 맞춤 행정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해 교육도 했다.

 

보건지소는 농어촌 읍·면 지역에 설치되어 있는 일차보건의료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보건의료서비스 제공 및 건강증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안병숙 보건소장은 보건지소는 경산시 보건 의료 문제를 해결하고자 설치된 만큼 보건지소의 역할이 매우 크다. 경산시 인구의 25.6%건강에 취약한 어르신임을 고려해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시민의 건강 지킴이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7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