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5 00:12:1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1월 2일 DGB대구은행(은행장 : 황병우)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을 위해 성금 80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4일 밝혔다. 


DGB 대구은행은 지역사회를 위해 여러가지 사회공헌을 해 왔으며 특히 매년 명절에 취약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대구은행 대구2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취약계층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누어주신 성금은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DGB대구은행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복지기관에 전달되어,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