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영민)는 지난달 28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영민)는 지난달 28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저소득층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