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6 16:00:04
기사수정

인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는 2013년 평생확습도시 활성화 지원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주관으로 열린 ‘2013년 지역평생교육활성화 지원사업 보고회’에서 남동구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다른 6개 도시와 함께 우수 성과사례 발표와 함께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보고회에는 전국 10개 시도 및 85개 시.군.구 평생교육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남동구는 지난해 교육부로부터 1억원의 국비를 받아 행복한 배움길 조성사업을 추진해 노인건강관리사 양성과정, 실내조경 화훼장식과정 등 12개 강좌를 열어 950여명의 구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한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