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19:44:59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7일, 영남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김종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1,50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28일 전했다. 


영남대학교의료원은 매년 꾸준히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물품 및 성금을   기탁하여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 왔다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매년 큰 나눔을 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전달된 성금을 가치 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