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6 15:16:21
기사수정

우리민족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강화군 양도면에서는 쾌적한 명절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24일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대청소는 이장단, 남녀지도자, 노인회,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위원회,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주요도로변 및 다중집합 장소 등을 집중적으로 펼쳤다.

연규춘 양도면장은 “유관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설 명절에 귀성객들이 고향에서 편하게 쉬고 갈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면서, “이번 설 명절기간에는 1회용품 사용안하기, 과대포장안하기,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등에 전 면민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