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7 19:37:14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건축사회(회장 석한수)는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수성구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광역시 건축사회(회장 석한수)는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수성구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는 기탁받은 성금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석한수 회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광역시 건축사회는 2020년부터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매해 성금을 기탁하며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3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