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소재 대한불교조계종 지선사(주지 덕환스님)는 지난 24일 계양구청(구청장 박형우) 3층 접견실에서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에 동참해 백미 2,500kg (환가액 625만 원)을 계양구청에 기탁했다. 지선사는 지난해 12월에도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백미 및 성금 등 계양구 내 복지여건 개선 및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