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6 20:45:0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가 운영하는 요가프로그램 수강생 일동은 지난 22일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가 운영하는 요가프로그램 수강생 일동은 지난 22일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지역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주민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숙희 요가프로그램 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