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가 운영하는 요가프로그램 수강생 일동은 지난 22일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가 운영하는 요가프로그램 수강생 일동은 지난 22일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지역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주민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숙희 요가프로그램 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