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지산중학교 기부봉사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2일 수제 에코백을 비롯한 38점의 생활용품을 수성구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지산중학교 기부봉사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2일 수제 에코백을 비롯한 38점의 생활용품을 수성구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품은 학생들이 1년간 직접 만든 작품으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황애경 지산중학교 교사는 “학생들이 서툰 솜씨로 만든 작품이지만 받으시는 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