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6 20:41:47
기사수정


(대구 지산중학교 기부봉사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2일 수제 에코백을 비롯한 38점의 생활용품을 수성구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지산중학교 기부봉사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2일 수제 에코백을 비롯한 38점의 생활용품을 수성구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품은 학생들이 1년간 직접 만든 작품으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황애경 지산중학교 교사는 학생들이 서툰 솜씨로 만든 작품이지만 받으시는 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