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임숙)은, 지난 20일, 봉덕3동 자율방범대(대장 최용석)에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뜻깊은 행사에 남구의회 강병준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장도 참석한 가운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덕3동 자율방범대원들이 1년간 소중하게 모은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최용석 봉덕3동 자율방범대장은“많은 돈은 아니지만 자율방범대원들이 1년간 소중하게 모은 성금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그마한 힘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