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6 20:12:2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0일, 성심요양병원(이사장: 곽윤태)에서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1,00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26일 전했다. 


성심요양병원은 2019년부터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매년 큰 나눔을 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탁 해 주신 성금은 가치 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