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1 22:01:11
기사수정


(대구동도초등학교 5학년 7반 학생들은 20일 용돈을 아껴 구입한 라면으로 라면 트리를 만들어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동도초등학교 5학년 7반 학생들은 20일 용돈을 아껴 구입한 라면으로 라면 트리를 만들어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2주간 직접 만든 목도리와 정성껏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도 함께 전달했다.

 

학생들의 따듯한 마음을 담은 후원품은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