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동도초등학교 5학년 7반 학생들은 20일 용돈을 아껴 구입한 라면으로 ‘라면 트리’를 만들어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동도초등학교 5학년 7반 학생들은 20일 용돈을 아껴 구입한 라면으로 ‘라면 트리’를 만들어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2주간 직접 만든 목도리와 정성껏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도 함께 전달했다.
학생들의 따듯한 마음을 담은 후원품은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