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1 21:59:30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황금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은희)는 지난 19일 수성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25명과 함께 건강식품인 블랙푸드환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황금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은희)는 지난 19일 수성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25명과 함께 건강식품인 블랙푸드환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김은희 황금1동 희망나눔위원장은 청소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블랙푸드환을 만들고, 만든 선물을 취약계층에 기부해 더 뜻깊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