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22:55:09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16일, 계명대 사회체육학과 동문회(동문회장 : 강동혁)에서 동문들과 ‘그린비의 하루’ 일일호프를 통해서 모은 이웃돕기 성금으로 계명대학교 대명동 캠퍼스가 있는 남구 지역아동센터에 라면 40상자(1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지역 아동을 돕기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