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22:30:19
기사수정


(대구농업마이스터고 인터랙트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15일 직접 재배한 쌀을 지역 이웃과 나누고 싶다며 고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10kg 20포를 전달했다.)


대구농업마이스터고 인터랙트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15일 직접 재배한 쌀을 지역 이웃과 나누고 싶다며 고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10kg 20포를 전달했다.

 

윤철수 대구농업마이스터고 교장은 학생들의 정성과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