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3 22:29:05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 동인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진대영)는 지난 12일 저소득 50가구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동인천동 협의체는 정기후원과 일시 기부 후원금으로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 겨울철 김치 조달이 어려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함이다.

 

진대영 동인천동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김장이 어려운 저소득 가구의 건강과 복지에 이바지해 기쁘다라며 영양소가 듬뿍 담긴 김치로 지원받은 모든 이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도윤 동인천동장은 "추운 겨울 소외될 수 있는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한 동인천동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동에서도 적극 협조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0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