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8:32:33
기사수정

경기 오산시 신장동(동장 전형국) 단체연합에서는 지난 22일 신장동 주민센터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과 라면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 동 6개단체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6개 단체에서 백미 174포와 라면 500박스를 준비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430여 가구와 경로당 33곳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의 모습을 보여줬다.

유재웅 신장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설 명절을 맞아 동 6개단체에서 준비한 조그마한 정성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함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장동 주민센터는 매년 ‘이웃사랑 쌀 나눔’행사 이외에도 이웃돕기 바자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등 지역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신장동 만들기를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