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7:47:40
기사수정

김홍섭 인천 중구청장은 23일 우리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구립해송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시설에서 요양중이신 어르신들께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어르신 돌봄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김홍섭 중구청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사는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