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21:46:09
기사수정



도개면은 5일 문수사(주지 월담스님)와 문수사 신도회에서 행정복지센터에 쌀 10kg 150(4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문수사는 도개면 신곡리에 위치한 사찰로, 매년 겨울철이 다가오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쌀을 기탁하고 있다. 올해 11년째 이어진 이번 기부로 다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긍정적 에너지가 되고 있다.

 

강구섭 도개면장은 문수사와 문수사 신도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깊은 애정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