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1월 29일, 원대덕골 민물장어(대표: 강경호, 양영희)에서 겨울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하여 라면 100상자(24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고 5일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2020년부터 꾸준히 취약계층을 위해서 아끼지않고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