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2:38:09
기사수정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사무소(면장 최재한)는 22일 제6기 호법면주민자치위원회 임시총회를 개최 고문 및 위원 위촉식을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천시 주민자치학습센터 설치 및 운영조례’ 제17조 규정에 의거 고문3명, 위원25명의 주민자치위원이 위촉장을 받고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신임 김찬중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화합을 도모해 면민을 위한 자치위원회를 운영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고”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