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사무소(면장 최재한)는 22일 제6기 호법면주민자치위원회 임시총회를 개최 고문 및 위원 위촉식을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천시 주민자치학습센터 설치 및 운영조례’ 제17조 규정에 의거 고문3명, 위원25명의 주민자치위원이 위촉장을 받고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신임 김찬중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화합을 도모해 면민을 위한 자치위원회를 운영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고”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