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00:04:20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 새마을부녀회와 체육회는 지난 22일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소외이웃 돕기를 위한 김치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과 소병훈 국회의원, 이은채‧노영준 시의원, 광남2동 통장협의회, 광남1‧2동 주민자치위원회,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50여명이 참여해 새마을부녀회에서 직접 재배한 무와 체육회에서 지원하는 배추로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층 및 홀몸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연심 새마을부녀회장과 이승백 체육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해 주신 모든 회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힘을 합쳐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많은 광남2동 단체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봉사와 협동의 정신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버틸 수 있는 따뜻한 버팀목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