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2:08:01
기사수정

인천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지난 21일 숭의보건지소 회의실에서 ‘2014년 학부모 참여 제안사업 분과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로 시행되는 교육경비 지원사업 중 학부모 제안사업의 공정한 지원을 위해 신청 학교의 분과위원들이 참석, 각 사업의 내용과 기대효과 등을 설명하고 사업간의 우선순위를 정하기 위해 이뤄졌다.

14개 학교에서 28명의 분과위원이 참석, 본인의 학교를 제외한 다른 학교에 점수를 매기는 방식으로 ‘상’그룹에 10개교, ‘중’그룹에 4개교가 선정됐다.

황인숙 분과위원은 “많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학부모 제안사업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