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설을 앞두고 23일 신기남부종합시장에서 박우섭 남구청장, 소방안전본부, 남부소방서 등 유관기관 관계자, 안전모니터봉사단, 지역 자율방재단, 상인회 등 150여명이 참여해 ‘제214차 안전점검의 날’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주민들이 많이 찾는 시설을 중심으로 화재 등 겨울철 재난 안전수칙을 알리고, 명절연휴 가스밸브 및 누전차단기 점검, 비상구.소방로 확보 등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안전점검 생활화를 집중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