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0:44:56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2.4동 새마을금고는 지난 22일 새마을금고 3분지소 마당에서 반찬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새마을금고는 이날 만든 반찬을 산곡2.4동에 사는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4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산곡24동 새마을금고 안용화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지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후원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