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임숙)는 지난 23일, 봉덕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희)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 100세대에 반찬 나눔 행사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전날부터 밑반찬을 직접 조리하고 포장해, 지역 내 저소득 주민 100세대에 전달하였다.
이순희 새마을부녀회장은“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이 저희가 직접 만든 반찬으로 따뜻한 밥을 드시면서,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임숙 봉덕3동장은“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반찬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