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2 11:31:50
기사수정

전북 익산소방서(서장 윤병헌)는 22일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임용된 26명의 신임 소방공무원에 대해 선임소방관과 멘토.멘티 관계를 맺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앞으로 1년간 선배 소방공무원과 1:1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기술.소양을 습득케 해 새내기 공무원들의 신속한 현장 적응과 업무능력의 향상을 도운다는 취지다.

윤병헌 서장은 “멘토링 제도는 선.후배간 친화력 및 결속력 강화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새내기 공무원들이 든든한 국민의 일꾼으로 자라날 수 있는 초석이 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