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4 21:13:37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10월 4일,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미소 친절 감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위더스커리어 대표 한혜진 강사를 초빙하여‘아는 만큼 보이는 민원 응대 스킬’이라는 주제로 민원 발생 원인과 그에 따른 불만 표출 유형별 응대 방법, 전화민원 응대법 등을 통해 최근 복잡하고 다양해진 민원인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직원들의 민원 응대 역량을 높이기 위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특강으로 전 직원이 주민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을 통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 행정 실천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