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강화군보건소는 지난 17일 보건소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및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 군민이 함께하는 건강세상 강화’슬로건 아래 직원의 친절 마인드를 강화해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취학 계층 진료, 감염병 관리 및 퇴치, 통합건강증진사업 수행,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보건기관 환경관리 등 직무교육을 통해 건강한 강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건소 직원들이 친절 및 직무교육을 통해 밝은 미소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해 주민들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보건행정을 위해 주민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