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1-12 18:46:44
기사수정

제천시가 13일부터 실시하는 구제역 예방접종을 위해 12일 오후4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계공무원 사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예방접종을 위해 현장에 투입될 공무원 170명을 대상으로 임무와 역할 등 접종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축산물품질평가원충북지원 윤갑석 팀장과 충북축산연구소 제천지소 유재윤 팀장, 제천시 농업축산과 이명선 팀장이 실시했다.

제천시의 접종두수는 1,238농가 2만1,985두이며 1월20일까지 1차 접종을 마치고 2월13일부터 2월20일까지 2차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